글로벌브랜드 표준모델 해외마케팅 커뮤니케이션도구

글로벌브랜드 플랫폼은 기반조성, 브랜드전략, 브랜드개발, 해외마케팅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. 해외마케팅으로는 커뮤니케이션전략, 커뮤니케이션도구로 구분됩니다.

Comm.Tool 결정

목적
  • 고객사의 관련 예산에 의한 커뮤니케이션 도구 개발보다 브랜드 목표와 커뮤니케이션 전개 시나리오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개발하기 위함.
구조도

구조도

유의사항
  • 수행사는 커뮤니케이션 도구 제작비용 예산을 명확히 책정해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, 무엇보다 고객사가 개발될 도구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동반되는 제반 예상 비용을 산정해 제시하여 년도별 예산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해야 함.
첨부자료
기존사례